증권 증권일반

1500% 폭발임박 “배터리 황금株” 긴급매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4 11:30

수정 2022.05.24 11:30

1500% 폭발임박 “배터리 황금株” 긴급매집!
◆ 최고의 전문가 기대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로 종목 체험 혜택 (클릭시 무료 발송)
현대차그룹은 전기차 전용공장과 배터리셀 공장을 건설한다는 소식에 “이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 차세대 배터리를 개발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리튬-메탈 배터리의 단점을 보완하여 본격적인 양산 체제를 갖추며 최근에 새로운 물질을 개발한 연료전지용 전해질막을 독점 공급 계약 체결하면서 전기차 주행거리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전기차가 1회 충전 당 800㎞ 안팎의 주행거리를 갖는 데 비해 "이 기업"의 음이온교환막을 탑재할 경우 1,000~1,500㎞를 주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 대기업들에게 전폭 투자 받고 있는 "이 기업" 지금 급등직전에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하세요.

◆ 실전 우승 전문가에 차별화된 수익 종목, 상한가 유망株 VIP 리포트 받기! => [상한가 무료신청링크]

언제까지 3~5% 수익에 만족하실 겁니까?
지금 사도 최소! 최소 500%이상! 고공행진 할 "이 종목" 급등하기 전에 올라탈 수 있습니다.

뒤늦게 들어갔다가 물리지 마시고 무료로 드릴 때 받아가세요!

"그동안 모은 돈 거의 다 날리고 절망에 빠져있던 차에 마지막으로 믿었습니다.
무료 체험 3일 동안만 받았는데도 손실이 거의 회복되더군요. 지금은 VIP 서비스 받으면서 수익 내고 있습니다. 인생의 은인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VIP 42세 임O지 회원)

"남들따라 공모주 따라갔더니 손해만 왕창 봤습니다.
안되겠다 싶어 전문가로부터 정보 받아보니 그동안 제가 잘못 투자한 것을 뼈저리게 배웠습니다. 3일 무료 체험한 이후로 수익만 나고 있네요. VIP 서비스 받고 있는데 수익 늘어나는 것만 남았네요." (VIP 34세 강O연 회원)

▶▶ [상한가종목 지금 즉시 받아보기] ← 신청 즉시 문자발송!
▶▶ 이번에는 꼭! 전략적인 투자하세요 → [상한가 종목] 확인하기
[오늘의 관심주]
#에스피시스템스 #나인테크 #국일제지 #세원이앤씨 #TCC스틸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