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시맨틱에러·DKZ' 재찬 "영상 삭제해달라" 요청…왜?

[서울=뉴시스]고양이춤. 2022.05.31. (사진=U+아이돌Live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고양이춤. 2022.05.31. (사진=U+아이돌Live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DKZ가 새로운 모습으로 '아돌라스쿨'에서 홍보모델의 자질을 검증받는다.

6월 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U+ 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 ON 아이돌'에서 DKZ가 출연해 홍보모델의 자질을 검증받는다.

우선 '셀프 브리핑'에서는 멤버 민규의 진행으로 멤버의 매력소개가 펼쳐진다. 민규는 유명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BGM과 함께 "내 이름은 남대문"이라며 당당하게 말하며 멤버들을 소개한다.

이어진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한 팬이 "18세 재찬이의 '고양이 송'을 기억한다", "저번에 세현이 고양이 송으로 재찬이를 놀린 게 귀여웠다"고 제보해 재찬과 세현은 동시에 '고양이송'을 선보인다. 준케이와 이기광은 두 사람의 귀여움에 감탄을 연발하나 재찬은 "해당 영상을 삭제해 달라"며 애절한 부탁을 한다.


또한,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 코너에서 멤버 경윤의 미술실력이 이날 공개되는데 "위태위태해 보이지만 단단히 뿌리박고 있는 저희(DKZ)를 바위 위 나무로 표현했다"고 설명한다.

한편, 이날 '아돌라스쿨'에 오후 6시에는 예린과 오하영, 오후 9시에는 AB6IX가 생방송에 출연한다. 또한 DKZ는 왓챠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로 인기를 얻은 재찬이 포함된 그룹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