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홍대광 '축가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너는 별' 5일 발매

뉴스1

입력 2022.06.02 07:49

수정 2022.06.02 07:49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홍대광이 '축가(祝歌)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홍대광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축가 프로젝트' Vol.2 '너는 별'을 발매한다.

'너는 별'은 지난 4월 발매된 노을의 '그대가 있기에'를 잇는 '축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이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홍대광이 새로운 가창자로 낙점돼 사랑하는 연인을 '별'에 빗댄 로맨틱한 감성을 노래한다.

홍대광의 담백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너는 별'은 풋풋한 사랑과 수줍은 고백을 담은 곡이다. 히트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무더운 여름밤에 듣기 좋은 기타 소리가 올여름 사랑을 하고 싶은 모두의 설렘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노을에 이어 홍대광 또한 연관 검색어에 '축가'가 있을 만큼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잘 됐으면 좋겠다' '아이 필 유'(I Feel You), '답이 없었어' 등 다수의 대표곡에 그의 따뜻한 음색과 부드러운 감성이 오롯이 담겨 음악 팬들에게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홍대광은 지난 연말에 이어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대면 콘서트 '빛의 정원'을 개최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