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싱가포르 육포 브랜드 비첸향 ‘매지컬(Magical) 6.4 육포데이’ 행사

뉴스1

입력 2022.06.02 09:00

수정 2022.06.02 09:00

매지컬 6.4데이 포스터 © 뉴스1
매지컬 6.4데이 포스터 © 뉴스1


비첸향 6.4데이 기념 사은품 증정 : 비첸향 스티커 © 뉴스1
비첸향 6.4데이 기념 사은품 증정 : 비첸향 스티커 © 뉴스1

(서울=뉴스1) 김형택 기자 = 싱가포르의 전통박과(육포) 브랜드 비첸향이 ‘6.4 육포데이’를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지컬(Magical) 6.4 육포데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마법 같은 맛’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한국에 있는 전국 총 28곳 비첸향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비첸향의 바비큐 숯향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후레쉬박과(바비큐 제품) 및 진공제품 할인행사를 6월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후레쉬박과(바비큐제품)’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64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미니이지포크/칠리/비프500g 3종 세트’도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 포함됐다.

아울러 온라인에서도 채널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첸향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인기품목인 미니이지제품 및 SG시리즈를 6400원 할인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쇼핑몰 온라인 행사는 오프라인 행사보다 하루 늦은 6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비첸향 매지컬 6.4데이 행사’에서는 특별 이벤트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사은품은 비첸향의 시그니처 제품인 바비큐와 진공제품을 일러스트로 그려 제작한 ‘비첸향 스티커’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한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비첸향은 1933년 첫 설립 이후 현재까지 오직 최고의 박과를 제공하겠다는 기업 철학을 고수하며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전통방식을 고수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비첸향 제품을 접해본 많은 고객들은 비첸향 제품은 ‘특유의 숯향과 불향’이 난다고 표현한다. 이는 대나무로 만든 체에 고기를 넓게 펼친 후 숯의 연기로 훈연하여 숯향이 밴 고기를 다시 한번 뜨거운 그릴에 빠르게 구워내는 비첸향만의 독특한 방식 때문이다.
비첸향푸드 주식회사 관계자는 “바쁜 일상, 무더워지는 날씨 속 고객님들이 비첸향 육포데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즐거운 일상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