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글라스락, 샘표 '새미네부엌'과 김치담그기 세트 출시

글라스락, 샘표 '새미네부엌'과 김치담그기 세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이 샘표 '새미네부엌'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산 유리용기 '글라스락'과 한식 간편소스 브랜드 '새미네부엌'이 만나 김치 담그기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글라스락, 새미네부엌의 맞춤 제품들로 구성한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김치양념으로 간편하게 담가 건강한 유리용기에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글라스락 핸디 퓨어 2.7L', '글라스락 믹싱볼 2L'에 여름 별미인 열무김치는 물론 물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겉절이, 깍두기 등을 쉽게 담가 먹을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7종을 함께 구성했다.

글라스락 핸디 퓨어는 속이 잘 보이고 튼튼한 손잡이가 달린 뚜껑과 색, 냄새 배임 걱정 없이 염도 높은 김장김치 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다. 글라스락 믹싱볼은 21㎝의 넉넉한 깊이감으로 재료를 섞을 때 튀지 않고 깔끔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이지오픈 뚜껑으로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며 재활용이 가능하고 100% 국내산 유리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도했다 그램'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글라스락X새미네부엌 김치담그기 세트'로 김치를 담근 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1000ml 2개 세트와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4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