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폴스타, 고객 추천 프로그램 신설…충전 크레딧 증정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정윤아 기자 = 스웨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한국을 비롯한 유럽과 미국 등 주요 시장에 고객 추천 프로그램을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의 폴스타 고객은 폴스타 계정 내에서 고유 추천 코드를 생성 및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코드를 통해 주문을 완료한 신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티맵(TMAP) 전기차 충천 크레딧을 제공한다.


추천 코드를 공유한 기존 고객에게는 폴스타 크루가 착용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의류, TMAP 전기차 충전 크레딧, 그리고 폴스타 디자이너의 스케치 등 추천 횟수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폴스타의 고객 추천 프로그램은 전기 모빌리티의 매력을 알리고 폴스타에 열정적인 고객들에게 리워드을 제공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시대로의 전환을 앞당기기 위해 고안됐다.

토마스 잉엔라트 폴스타 CEO는 "폴스타 고객들이 보여준 지속적인 헌신과 열정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창의적인 방법으로 적절하게 보상할 것"이라며 "폴스타 디자인 스케치의 경우 요즘 인기 있는 대체 불가 토큰인 NTF로 맞춤형 디지털 작품을 제작할 수 있지만 친환경적 효과에 대한 의문과 각 스케치를 특별한 장소에 직접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폴스타의 열망을 반영해 실제 종이 스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yoo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