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DL건설, 70여명 규모 신입·경력 정규직 공개채용

기사내용 요약
신입 12일, 경력 9일까지 서류접수
하반기 신규 현장 대비한 인재 확보

[서울=뉴시스] 공개채용 관련 안내. (이미지=DL건설 제공)
[서울=뉴시스] 공개채용 관련 안내. (이미지=DL건설 제공)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DL건설이 70여명 규모의 정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입, 경력사원 모두를 뽑는다.

신입사원 공채는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오는 8월1일 입사 가능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제출 마감일은 오는 12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전기, 안전 등이며 최종 합격자는 전국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전역(예정) 장교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서류 전형 ▲AI(인공지능)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 순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경력사원 공채는 건축시공, 건축공무, 설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관리 등 분야에서 진행된다.
각 모집 분야별 기준 이상 자격을 보유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 마감일은 오는 9일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올 하반기 대규모 신규 현장 착공에 따른 소요 인원을 조기 확보하기 위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며 "업계 '톱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