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업리치, ‘AI자동매매프로그램’ “美 타임스퀘어 초대형전광판 장식”

업리치, ‘AI자동매매프로그램’ “美 타임스퀘어 초대형전광판 장식”


인공지능(AI)기반의 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 업리치가 지난 17일 뉴욕 타임스퀘어의 초대형 전광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금번 캠페인은 서비스 런칭 이후 누적된 수많은 이용고객 후기 중 가장 많이 언급된 ▲쉽다 ▲편안하다 ▲전부 다 알아서 한다 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구성됐다. 또한 금번 캠페인은 NBC, FOX NEWS, ABC 등 미국의 주요뉴스채널을 비롯하여 약 500여개의 언론매체에도 소개되었다.

업리치는 AI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리플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남녀노소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공지능(AI)기반의 가상화폐 자동매매 장치 및 구동방법”에 대해 특허청으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았다. 듀얼AI 기술을 통해 상승장은 물론, 하락장까지 완벽하게 대응함으로써, 안정적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리플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리치 관계자는 “최근 비트코인의 하락세가 이어지다 보니, 혼자 투자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고 업리치의 문을 두드리는 고객분들이 급증하고 있다.
”며 “개인들이 좀 더 쉽고 안전하게 코인투자를 할 수 있도록 우수한 AI자동매매 솔루션 개발을 통해 ‘쉽고 간편한 투자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대한민국 1위를 넘어 글로벌 1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