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기반의 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 업리치가 지난 17일 뉴욕 타임스퀘어의 초대형 전광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금번 캠페인은 서비스 런칭 이후 누적된 수많은 이용고객 후기 중 가장 많이 언급된 ▲쉽다 ▲편안하다 ▲전부 다 알아서 한다 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구성됐다. 또한 금번 캠페인은 NBC, FOX NEWS, ABC 등 미국의 주요뉴스채널을 비롯하여 약 500여개의 언론매체에도 소개되었다.
업리치는 AI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리플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남녀노소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공지능(AI)기반의 가상화폐 자동매매 장치 및 구동방법”에 대해 특허청으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았다. 듀얼AI 기술을 통해 상승장은 물론, 하락장까지 완벽하게 대응함으로써, 안정적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리플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리치 관계자는 “최근 비트코인의 하락세가 이어지다 보니, 혼자 투자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고 업리치의 문을 두드리는 고객분들이 급증하고 있다.
”며 “개인들이 좀 더 쉽고 안전하게 코인투자를 할 수 있도록 우수한 AI자동매매 솔루션 개발을 통해 ‘쉽고 간편한 투자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대한민국 1위를 넘어 글로벌 1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