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중기소식]씽크라이크펫, '오라메딕 덴탈껌' 100% 환불 등

뉴시스

입력 2022.06.24 15:34

수정 2022.06.24 15:34

[서울=뉴시스] 씽크라이크펫 텐탈컴. (사진=씽크라이크펫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씽크라이크펫 텐탈컴. (사진=씽크라이크펫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4일 중소기업계 소식.

▲강아지 화식 브랜드 씽크라이크펫은 27~28일 강아지 치석 예방에 좋은 '오라메딕 덴탈껌 100% 환불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씽크라이크펫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라메딕 덴탈껌 본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반려견이 무료로 지급되는 덴탈껌 샘플을 먹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하다. 덴탈껌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씽크라이크펫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환불 접수 후 덴탈껌 본품을 택배로 보내면 된다.

▲템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자사의 인기 상품들을 보다 손쉽게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채널 단독 상품인 '이즈 바이 템퍼 베개'를 비롯해 템퍼 오리지널 베개 스마트쿨, 템퍼 밀레니엄 베개 스마트쿨, 템퍼 컴포트 스마트쿨 미디엄 베개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특별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씨앤투스성진은 '브로커', '헤어질 결심', '외계+인' 1부 등 아에르가 투자 지원한 영화들의 개봉을 기념해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를 연다. 영화관람 인증만 하면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를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7월31일까지 진행된다. 영화별로 5000마일리지씩 지급해 1인당 최대 1만500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탤런트테크(Talent Tech) 플랫폼 '꾸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글로랑은 전 와그 강성범 개발이사 강성범을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했다. 강 CTO는 연세대학교 컴퓨터공학사를 졸업하고 다음커뮤니케이션을 거쳐 쿠팡, 마이리얼트립에서 테크리드를 담당했다. 이후 와그에서 CTO를 역임하며 플랫폼 개발을 책임졌다. 글로랑은 강 CTO 영입과 함께 플랫폼 고도화에 투자를 집중하고 개발자 채용도 단행한다.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는 2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가 GS리테일의 티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 창업 상담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상권 분석부터 계약, 인테리어, 운영 컨설팅 등 골프 연습장 창업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25~26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될 '2022 서울 파크뮤직페스티벌'에서 자사의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홍보를 위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파크뮤직페스티벌은 '도심 속 공원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을 테마로 여러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지난해 교육부 교육 국제화역량 우수 인증대학으로 선정된 우송정보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밀워키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공구 12V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II를 비롯해 M12 FUEL 임팩트 렌치II, M18 FUEL 미니 컷쏘 등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우송정보대학에 기증했다. 또교육 전문 MIT(Milwaukee Innovation Training)팀을 파견해 우송정보대학 학생들에게 전동공구 사용과 관련한 다양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먼키는 '2022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디지털 외식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먼키는 IT, AI(인공지능) 시스템을 접목한 공유주방형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먼키앱'과 '먼키 AI Biz' 등 소비자와 외식사업자에게 디지털화된 외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AI 일임 투자 '핀트'는 고객 접점 확대와 소통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한정판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핀트의 한정판 이모티콘은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핀트 유니버스'의 메인 캐릭터 '아이작'이 주인공이다. 24일 오후 2시 이후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핀트를 검색한 후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면 된다.

▲퓨처플레이는 국내 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담당자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 '퓨처클럽'을 진행했다. 퓨처클럽은 기업에서 스타트업 협업, 투자, 신사업, 사내벤처 등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추진하는 실무자 간의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을 위한 모임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기업·중견기업 실무자 50여명이 참석해 오픈 이노베이션 관련 최신 정보를 나눴다.

▲AI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기업 알고리즘랩스는 28일 오후 2시 'DX(디지털 전환) 혁신:인공지능 인재 육성'을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 알고리즘랩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AI 인재 육성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된다.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은 지난주 서울 서초구 미래엔 본사에서 인천대학교와 '전국 주요 독립운동가 학술연구'에 대한 중간 발표회를 개최했다. 미래엔은 전국 주요 독립운동가 학술연구 업무협약에 따른 주요 독립운동가 선정과 공적 정리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사회과 역사 학습 자료 제작에 대한 방향성을 논의했다.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는 창작동화 신간 '흥쟁이 고두홍'을 출간했다. 창작동화는 좋은책어린이 저학년문고의 새 이름이다.
흥쟁이 고두홍은 조금만 거슬려도 "흥!"이라며 무조건 거절하는 두홍이와 거절을 못해 항상 "응!"이라고 하는 짝꿍 지아의 이야기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