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찰리 푸스, BTS 정국 피처링 신곡 공개…펑키함 가득

정국 찰리푸스© 뉴스1
정국 찰리푸스©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찰리 푸스가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함께한 신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를 발표했다.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공개된 찰리 푸스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는 활기차고 펑키한 감성이 귀를 즉시 사로잡는 곡이다. 이 곡은 지난 2018년 MBC 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에서 '위 돈 토크 애니모어'로 두 아티스트들이 함께 공연을 펼친 이후 오랜만에 진행된 컬래버레이션의 연장선에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신곡과 더불어 드류 키르쉬(Drew Kirsch)가 감독한 공식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장난기 넘치는 비주얼의 영상을 구현하며 찰리 푸스와 정국이 자신들의 머릿속을 탈출하려고 하는 힐링 판타지를 재치있게 보여준다.

'레프트 앤드 라이트'는 올해 하반기 발매 예정인 찰리 푸스의 정규 3집 '찰리'(CHARLIE)의 수록곡으로 '라이트 스위치'(Light Switch), '댓츠 힐러리어스'(That's Hilarious)에 이어 선공개 되는 세 번째 싱글이다. 찰리 푸스는 그간 이번 새 앨범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깊은 앨범이 될 것임을 시사해 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