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GB 테디베어' 등장한다

기사내용 요약
테디베어 테마 신규 버디 3종과 신규 아이템 4종 출시
게임 내 미션 통해 테디베어 제작하는 아이템 보상 이벤트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더그레이트브리티시테디베어컴퍼니의 ‘GB테디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GB테디베어 버디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컨셉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된 GB 테디베어를 비롯해 영국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로빈후드 테디베어와 셜록홈즈 테디베어 등 총 3종의 신규 버디가 출시된다.

또한 이용자가 GB 테디베어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세트, 머리 장식, 참, 낙하산 등 전용 GB 테디베어 아이템 4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22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솜’을 모아 총 15종의 영국풍 GB테디베어를 만들 수 있다.
제작한 GB테디베어는 별도로 제공되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획득한 GB 테디베어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7일간 수행하면 치킨메달 8개와 GB 테디베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B 테디베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GB 테디베어'는 영국의 더그레이트브리티시테디베어컴퍼니가 소유한 세계적인 명품 봉제인형 브랜드이자 글로벌 IP(지식재산권)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