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강원, 강릉 마지막 홈 경기서 휠라 경품 및 부채 2000개 선물한다

뉴스1

입력 2022.06.24 18:31

수정 2022.06.24 18:31

강원FC가 휠라와 함께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했다.(강원 제공)© 뉴스1
강원FC가 휠라와 함께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했다.(강원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후원사 휠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강릉 마지막 홈 경기를 꾸민다.

강원은 26일 오후 7시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18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이날 경기는 강원의 시즌 마지막 강릉 경기다. 이후는 춘천으로 옮겨 홈경기를 치른다.


아울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후원하는 두 구단의 맞대결이자, 오렌지색 홈 유니폼을 입는 두 팀의 경기다.

휠라는 이 경기를 '휠라 오렌지 더비'로 꾸미고 휠라 관련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장외행사장 휠라 팝업스토어에서 휠라와 강원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옆 '내가 바로 휠라 디자이너' 부스에서는 휠라 의류 디자인 체험이 준비돼있다. 최우수 작품 5명에게는 휠라 가방을 증정한다.

휠라 부스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휠라 오렌지 더비를 기념할 수 있다. 휠라 포토존에서는 강원 유니폼 포함 휠라 의류를 착용한 관중 대상 '내가 바로 인간 휠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휠라 운동화를 선물한다.

이날 경기 입장권을 소지한 관중은 닭강정 판매 부스에서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을 1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글로벌 커피 브랜드 G7커피 부스에서 커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G7커피 이벤트 참여 시 김대원 유니폼과 G7 퓨어블랙 100T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MD 스토어에서는 강릉 마지막 홈경기 기념 주요 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속초아이 이용권 휠라 양말을 증정한다.

푸짐한 선물은 계속 이어진다. 입장 관중에게는 리플릿, 부채, 휠라 할인권을 받는다.
휠라 할인권은 강원도 전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 품목 할인 가능하다.

경기 시작 전 주장 김동현의 휠라 선정 이달의 선수 시상식을 진행하고 하프타임엔 휠라 OX 퀴즈로 휠라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최후 생존자들에겐 휠라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