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종국·KCM 콜라보 음원 '아이 러브 유', 6일 발매…미란이 피처링

뉴스1

입력 2022.07.02 10:22

수정 2022.07.02 10:22

김종국 KCM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 캡처 /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 뉴스1
김종국 KCM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 캡처 /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김종국과 KCM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KCM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2일 "김종국, KCM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아이 러브 유'(I LUV U)'가 오는 6일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1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명과 신곡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 러브 유'의 몽글몽글한 감성에 흠뻑 빠져든 김종국, KCM의 모습과 함께 둘의 완벽한 보이스 합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추억의 향기가 물씬 나는 사운드 위로 '서로 눈빛만 봐도 아는 말, 한없이 들어도 모자란 말, 서로 말하지 않아도 아는 말, 입술에 매일 맺혀 있는 그 말, 아이 러브 유(I LUV U)'라는 소박하지만 강렬한 감성의 노랫말이 쌓아 올려지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각기 다른 매력의 미성과 둘의 환상적인 허밍이 더해지며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아이 러브 유'는 처음 만난 그 순간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미디엄템포 장르의 곡이다. KCM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한 것은 물론 김종국 또한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여기에 래퍼 미란이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려 이색적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목소리만으로 2000년대 추억을 소환했던 김종국과 KCM은 최고의 호흡으로 또 한번 많은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희망찬 미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김종국과 KCM이 경쾌한 위로를 선사할 컬래버레이션 음원 '아이 러브 유'는 오는 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