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웰스, 인기 제품 렌탈료 최대 2개월 면제

웰스, 인기 제품 렌탈료 최대 2개월 면제
[파이낸셜뉴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7월을 맞아 여름맞이 인기 제품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에서 웰스는 여름철 인기가 높은 정수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0~2개월 렌탈료 면제와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웰스의 정수기 대표 제품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시리즈'를 비롯해 '웰스 정수기 듀오', '웰스 티티(tt) 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 등이다. 할인율은 약정기간과 모델 등에 따라 차이가 있다.

웰스의 정수기 간판 제품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플러스는 3단계 냉수 온도 조절을 포함해 총 8단계 수온 조절이 가능하다. 자외선 코크살균, 전해수 유로 살균,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최고 수준의 위생 성능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모두 갖췄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와 웰스더원 홈카페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가격 할인과 에어 서큘레이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는 3중 UV 케어로 얼음과 물이 닿는 공간을 2시간마다 자동 살균해 위생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얼음 크기를 대(약 10g), 소(약 8g)로 조절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500개의 얼음을 생성해 여름철에도 부족함없이 이용할 수 있다.
웰스더원 홈카페와 함께 이용하면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를 집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이밖에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마련하면서도 비용 부담은 줄일 수 있도록 돕고자 여름철 인기 제품을 엄선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