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LF몰,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Arts Meet Lifestyle' 진행

LF몰-김다예 작가 협업 제작 카드.(LF 제공) © 뉴스1
LF몰-김다예 작가 협업 제작 카드.(LF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는 온라인몰 'LF몰'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Arts Meet Lifestyle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LF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LF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다. 특유의 유쾌함과 따듯함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나이키·네이버·인천공항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는 이번 협업을 통해 LF몰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카드를 선보인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선물카드는 Δ감사합니다 Δ건강하세요 Δ다잘될거예요 등의 문구와 함께 김다예 작가 특유 캐릭터들로 구성돼 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가 협업한 선물카드는 'LFmall'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 페이지 하단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과 함께 선물카드가 받는 이에게 전송된다.

추가로 LF몰은 11일까지 LF몰에서 운영하는 '러스관'(L:earth) 추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LF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간단한 퀴즈를 푸는 고객을 추첨해 김다예 작가와 디자인한 친환경 와인 백을 증정한다.

지호신 LF 콘텐츠본부 상무는 "LF몰은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선물하기 기능과 러스관 이용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LF몰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