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우리카드, 무더위 날릴 시원한 여름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우리카드, 무더위 날릴 시원한 여름 이벤트 진행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무더위를 날릴 통쾌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비씨카드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은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본인 포함 5인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워터파크, 조식 등 패키지로 이용 시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HDC리조트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 된다.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등 총 11개 리조트에서 할인 받을 수 있고 이용 기간은 가맹점 별로 상이하다.

서울랜드 입장권 최대 59%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종일권(4만 9천원) 및 야간권(4만 2천원) 모두 1만 9천 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달 27일까지 항공, 철도, 숙박 등 여행 업종에서 우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송강호, 이병헌 주연 영화‘비상선언’시사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이용 금액 10만원 달성 시마다 추첨 기회 1회를 추가로 받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외식 업종과 카페 및 백화점, 아울렛을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결제도 포함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늘어난 학원비 부담을 덜어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이 학원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하면 이용 구간 별로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 가맹점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며 항공, 여행, 반려동물, 가전, 병원 업종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온라인쇼핑, 백화점, 4대보험, 세금 최대 7개월 무이자할부도 내달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