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환승연애2', 8인 포스터…X와 NEW 사이에 선 남녀 4인 [N컷]

뉴스1

입력 2022.08.06 11:19

수정 2022.08.06 11:19

'환승연애2' 8인 포스터 ⓒ 뉴스1
'환승연애2' 8인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연애 리얼리티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8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은 6일 '환승연애2'의 8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새로운 연애 정거장에 서 있는 남녀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X와 NEW 정거장 사이에서 이들은 각각 다른 자리와 표정, 포즈를 취하고 있다. X로 향하는 정거장 앞 남녀 4인과 NEW로 향하는 정거장에 있는 남녀 4인은 각각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다.
미묘하게 다른 표정을 지닌 이들의 각도와 구도 사이에 어떤 연결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이별한 커플 8인이 모여 본격적으로 환승 티켓을 들고 목적지를 향해 발을 내디딘 가운데, 이들이 환승행 버스를 타고 어디로 이동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판도를 바꿀 새로운 인물이 투입된 가운데 과연 청춘남녀들이 그려낼 러브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지 앞으로의 여정을 기대케 한다.


'환승연애2'는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치를 추가로 도입하며 매회 레전드 에피소드를 갱신,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에 티빙 역대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3주만에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된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94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