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고객사 업종, 환경 등 니즈에 맞춘 Saas 모듈형 프로그램으로 홍콩 등 해외진출 판로 개척, 픽코파트너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2 09:00

수정 2022.09.22 09:00

고객사 업종, 환경 등 니즈에 맞춘 Saas 모듈형 프로그램으로 홍콩 등 해외진출 판로 개척, 픽코파트너스


스터디카페/독서실 전문 무인 솔루션 공급 브랜드 픽코파트너스가 국내 최초로 홍콩에 이어 호주, 미국 등에 자체 개발한 Saas 모듈형 프로그램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픽코파트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다양한 업종과 환경 등에 적용, 상용화 할 수 있도록 모듈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공간 관련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개발 시스템 지원이 가능하다.

이는 국내에만 한정되지 않고 해외에 있는 키오스크 및 관리 프로그램과도 호환 및 연동이 가능하며 이미 홍콩 코즈웨이 베이, 몽콕에 있는 스터디카페 2곳에 프로그램 적용 중이다. 최근 호주 시드니, 미국 LA 등 문의가 잇달아 인입되어 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협의를 진행중이다.

픽코파트너스 Saas는 윈도우 기반의 키오스크 호환 기종은 모두 지원 가능하며, 제공되는 '픽코 에이젼트'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입출입 시스템 프로그램과도 연동이 된다. 페이먼트 등 관리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키오스크 기기 간의 연동은 물론 중앙 관제화를 통해 원격 제어도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픽코파트너스 Saas 프로그램은 국가, 산업 등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사의 관리 환경, 니즈에 맞춰 바로 적용, 상용이 가능하게끔 모듈형으로 개발이 되었다.
시행착오와 비용, 리소스를 크게 세이브 시켜줄 수 있다고 자부하며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그 성과를 인정받아 국내 2,000여개 매장에 Saas 프로그램을 공급,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향후 기업의 해외 진출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