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닥터지 팝업스토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 운영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3 14:44

수정 2022.09.23 14:44

닥터지 팝업스토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 운영

닥터지 팝업스토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 운영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11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8월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인정받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잇달아 매장을 개설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올해 상반기 면세 채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했다.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는 대형 LED(발광다이오드) 화면에 ICT(정보과학기술)를 접목해 제품을 소개하는 '디지털 뷰티바' 형태로 운영된다. 누적 판매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업 선 등을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닥터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팝업 스토어 내 비치된 태블릿PC를 활용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사진 촬영 후 간단한 설문에 대한 답변을 제출하면 8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닥터지 위챗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두피랩 2종이 포함된 키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닥터지 제품 본품 및 샘플이 랜덤 증정된다.

공항 면세점 특성을 고려해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를 랜덤 증정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3종 △선케어 3종 △클렌징 키트 △로얄 블랙 스네일 2종 등을 준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