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TNX,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는 어떤 곡…'케이팝 메이커'

[서울=뉴시스] TNX.2022.09.23. (사진 = Mnet Plus 'KPOP MAKER')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TNX.2022.09.23. (사진 = Mnet Plus 'KPOP MAKER')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TNX(티엔엑스)의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 곡들이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Plus'케이팝 메이커(KPOP MAKER)'의 프로세스 3에서는 TNX가 등장했다.

이날 TNX는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 곡 후보로 '비켜'와 '작은 노래'를 소개했다. 멤버들은 "2곡 중 더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한 곡이 메인 퍼포먼스 곡으로 선정된다"고 전했다. 이어 "'좋아요' 수가 특정 개수를 넘으면 2곡 모두 팬미팅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정 개수를 정하기 위해 TNX는 노래방 특별 미션을 진행했다. 노래방 점수와 만보기 수가 높을수록 혜택이 있다는 말에 멤버들은 싸이의 '댓 댓(That That)'을 부르기로 하고,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을 펼쳤다.

노래방 점수는 94점, 만보기 개수는 2769점으로 1만 점에서 해당 점수를 뺀 7137이 최종 점수가 됐다. 이로써 좋아요의 합이 7137개가 넘으면 '비켜'와 '작은 노래' 두 곡 모두 팬미팅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멤버 준혁과 태훈은 "열심히 준비했다. 두 곡 다 하고 싶다.
투표 열심히 참여해 달라"며 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케이팝 메이커는 메이커스와 가수가 함께 팬미팅을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메이커스는 8주 동안 가수의 팬토리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 곡'투표는 지난 2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