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반려견과 나들이 오세요” 강아지숲 테마파크 27일부터 가을축제

뉴스1

입력 2022.09.23 16:20

수정 2022.09.23 18:37

강아지숲가을나들이 포스터.(강아지숲 제공) 2022.9.23/뉴스1
강아지숲가을나들이 포스터.(강아지숲 제공) 2022.9.23/뉴스1


(강원=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아지숲 테마파크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강아지숲은 오는 27일부터 11월13일까지 강아지숲 테마파크 일대(춘천 남산면)에서 약 두달간 가을축제 ‘가을나들이’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도그페스타’도 개최될 예정이다.

‘가을나들이’ 기간에는 단풍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가을 피크닉부터 마음을 전하는 강아지숲 우체국, 미니 백일장, 사진 콘테스트를 비롯 도그 스포츠 시범까지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피크닉존은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는 타프 및 피크닉 매트를 이용해 반려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축제 기간 반려견 또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하는 강아지숲 우체국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정해진 장소에 마련된 엽서와 필기구를 이용해 소중한 반려견에게 전하고픈 이야기와 주소를 적어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행사 종료 후 발송된다.

이밖에 미니 백일장,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열린다.

10월8~9일에는 강아지숲 대표 가을 축제인 ‘2022 도그페스타’가 개최된다. 이 행사는 반려견 상식 퀴즈대회, 미니 운동회, 공 가져오기 게임, 노즈워크 메달 챌린지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동물등록 캠페인도 진행된다.

도그페스타 기간 중에는 설채현 수의사(놀로 행동클리닉)와의 개별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강아지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