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폴리텍 대구캠퍼스, 대구·울산옥외광고서 수상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11 14:24

수정 2022.10.11 14:24

콘텐츠디자인과, 광고·영상 및 웹 콘텐츠 제작 등 전문가 양성
한국폴리텍 대구캠퍼스 콘텐츠디자인과가 대구·울산옥외광고에서 잇따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사진은 울산옥외광고 시상식. 사진=한국폴리텍대 대구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 대구캠퍼스 콘텐츠디자인과가 대구·울산옥외광고에서 잇따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사진은 울산옥외광고 시상식. 사진=한국폴리텍대 대구캠퍼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한국폴리텍 대구캠퍼스 콘텐츠디자인과가 대구·울산옥외광고에서 잇따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11일 한국폴리텍대 대구캠퍼스에 따르면 콘텐츠디자인과가 제30회 대구옥외광고 대상전과 제22회 울산옥외광고 대상전에서 금상을 각각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대구옥외광고 대상전에는 금상을 수상한 권순웅씨를 포함해 총 22명이 입상을 했다.

또 울산옥외광고 대상전에는 금상을 수상한 천은실씨를 비롯해 총 9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학생들을 지도한 문현숙 콘텐츠디자인과 교수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성심껏 지도해 공모전, 유관기관 협업 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전문성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 대구캠퍼스 콘텐츠 디자인과는 '콘텐츠 웨어' 시대에 맞는 감성적인 광고 콘텐츠, 영상 및 웹 콘텐츠, E-BOOK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과다.

국비 무료 교육으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별도의 교육 비용 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과정도 운영 중이다.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