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진주복지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28일부터 실시

기사내용 요약
‘진주 복지톡’ 채널 추가하면
100여명 추첨 기프티콘 증정

[진주=뉴시스] 진주복지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이벤트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진주복지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이벤트 안내문.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가 운영하는 진주복지콜센터는 서비스 질적 향상 및 이용률 증가, 복지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와 ‘진주복지톡(TALK)’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2월4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만족도 조사를 위해 콜센터 이용자 중 500여 명에게 참여 안내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를 받지 못하더라도 진주복지톡 채널 공지에 게시된 이벤트 포스트에 접속해 복지톡 채널추가 이벤트와 함께 응모 가능하다.

콜센터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여 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진주복지콜센터는 전화와 방문, 카카오톡 채널, 오아시스 이동복지상담소 등 다양한 창구를 활용해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독사 예방를 위한 안부확인 서비스인 ‘희망안부콜’과 ‘1인 가구 안부살핌 해피콜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콜센터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복지 접근성 강화를 위해 콜센터와 진주복지톡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