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한라이프, 애니메이션 버전 새 'ESG 광고' 공개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신한라이프가 새로운 ESG 광고를 26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Ask Me(에스크 미)'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함께 이롭고(E), 새롭고(S), 지속가능한(G) 삶에 대한 내용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받을 수 있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는 신한라이프의 의지가 담겼다. 이를 통해 이 회사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포부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말 버추얼(가상)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플라이 소 하이어)'와 ESG 음원을 선보였다.


올 초엔 로지가 진행자로서 목소리를 처음으로 공개한 SNS 바이럴 콘텐츠 '선을 넘는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ESG 메시지 전달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ESG 광고는 내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