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마트 브랜드송 음원으로 나온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매장 전경(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마트 서울역점 매장 전경(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마트가 매장에 송출되는 브랜드송을 음원으로 정식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브랜드송을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10월 18일 브랜드송 음원을 정식 발매했고, 지난달 30일부터 해당 음원을 활용한 협업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마트 브랜드송은 지난해 7월 진행한 ‘브랜드송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Brand New Lottemart(브랜드 뉴 롯데마트)’로 같은 해 10월부터 매장 음악으로 송출되고 있다.


공개된 지 1년 이상이 지났지만, 꾸준히 조회수가 상승하고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자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콘텐츠 중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롯데마트 매장송의 고퀄리티 커버를 선보이고, 아카펠라 및 국악 등 이색적인 장르로 편곡하거나 댄스 커버를 진행해 고객들이 이색적인 방식으로 매장송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공개한 숏폼 형태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주현영, 1일 공개하는 매장송 아카펠라 버전은 5인조 혼성 그룹 ‘나린’이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