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엔데믹 일상 그렸다…일러스트 작가 협업 '아에르 피크'

기사내용 요약
사레누르 투르코 코작과 컬래버
씨앤투스, 12월 적립·할인 이벤트

[서울=뉴시스] 아에르 피크 KF94. (사진=씨앤투스 제공) 2022.12.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아에르 피크 KF94. (사진=씨앤투스 제공) 2022.12.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씨앤투스는 아트 컬래버레이션(협업) 마스크 '아에르 피크(KF94)'를 1일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 일러스트 작가이자 건축가 사레누르 투르코 코작(Sarenur Türk Koçak)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사레누르는 삶의 다양한 면면을 관찰해 얻은 영감을 일상의 모습으로 그림에 담아내는 작가다.

아에르가 추구하는 '다시 일상을 만나다'라는 메시지와 부합하는 사레누르의 일러스트들을 선정해 패키지에 '그녀의 일상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화이트, 그레이, 블랙, 라이트 베이지, 카키 등 다섯 가지 마스크 컬러에 맞춰 코로나19 엔데믹(퐁토병)의 일상을 그려냈다.

격리가 끝나 자유롭게 여행하거나 고양이와 놀고 여유롭게 블랙커피를 즐기거나 누워서 음악을 듣는 등 편안한 순간을 그린 일러스트는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다시 만난 소중한 일상을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에르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간 브랜드 공식몰 '더아에르'에서 적립·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회원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23일부터 25일까지는 25% 할인쿠폰을, 29일부터 31일까지는 30%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에르 공식몰 더아에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