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티머니GO, 출시 2년 5개월 만에 '누적회원 500만' 돌파

기사내용 요약
'티머니GO' 매월 활성 이용자 200만 명
'따릉이' 이용건수 지난 7월 대비 2배 증가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티머니GO가 누적회원 5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티머니의 대중교통 통합 이동 서비스 '티머니GO'가 2020년 7월 지하철, 버스를 중심으로 고속/시외버스 예매, 택시 호출, 개인이동수단(공유 자전거·킥보드)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년 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티머니GO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지난 7월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이 밖에도 ▲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하는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 ▲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하는 ‘티머니GO 환승 리워드’ ▲교통수단별 다양한 할인 쿠폰 수시 제공 등이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 공유 자전거 '따릉이' 사용이 지난 7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티머니GO에서 기존 따릉이 정기권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권 할인 혜택은 물론 티머니GO에서 쌓은 GO마일리지로 정기권 구매도 가능하다.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사업부장(상무)은 “티머니GO가 누적회원 500만 명, 매월 MAU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며 ‘가장 스마트한 통합이동 서비스’로 국민 필수 교통앱이 되고 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택시호출, 고속시외버스를 통한 해돋이 여행 등 티머니GO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많은 혜택으로 알뜰하고,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