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타이어, SUV 전용 브랜드 ‘다이나프로’ 영상 공개

뉴스1

입력 2022.12.01 12:00

수정 2022.12.01 12:00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 장착 차량 이미지. (한국타이어 제공) /뉴스1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 장착 차량 이미지. (한국타이어 제공)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송원섭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혁신 기술력을 담아낸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각각 15초,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총 2편의 영상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글로벌 계정,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에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패턴을 장착, 실제 오프로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레이싱 드론으로 촬영해 속도감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다이나프로는 온로드용 제품으로 △다이나프로 HPX △다이나프로 HL3와 오프로드용 제품 △다이나프로 MT2, 온오프로드용 제품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등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7월 프리미엄 SUV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를 선보였다.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은 물론 역대급 마일리지 성능을 겸비해 한국타이어의 기존 SUV 상품들 중 가장 오래 주행 가능한 긴 수명을 자랑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