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현대카드 "M몰에서 취향 발견하고 선물도 해보세요"

뉴시스

입력 2023.01.26 14:46

수정 2023.01.26 14:46

[서울=뉴시스]현대카드 'M몰' 화면 이미지(사진=현대카드 제공)2023.01.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현대카드 'M몰' 화면 이미지(사진=현대카드 제공)2023.01.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재혁 기자 = 현대카드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M포인트몰'을 M몰(M·MALL)로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쇼핑몰은 현대카드 회원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최대 100%까지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에선 '취향의 발견', '사용자피드', '선물하기' 등 3가지 카테고리가 신설됐다.

'취향의 발견'은 편집샵 상품을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타인의 취향', '취향으로 DIVE' 등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타인의 취향'은 각 분야 전문가 인터뷰와 함께 이들이 추천하는 상품을 접할 수 있는 테마다.

'사용자피드'는 쇼핑 고민 상담과 상품 정보 공유 등 사용자 간 소통 기능을 제공한다.
이 중 '골라줘 원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다른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상품 선택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 코너에선 고객이 보유한 M포인트를 활용해 M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현대카드 회원과 비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선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 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카드가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을 추천하거나, 마블이나 디즈니 등 브랜드 제품을 모아둔 '스페셜 쇼케이스' 등의 항목도 신설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saebyeo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