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패션 넘어 뷰티 진출 '마뗑킴'…브랜드 마지두마뗑 출시

기사내용 요약
스킨케어 '오브 시리즈' 공개

[서울=뉴시스] 마뗑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사진=하고엘앤에프 제공) 2023.01.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마뗑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사진=하고엘앤에프 제공) 2023.01.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500억 매출을 달성한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패션에 이어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지두마뗑은 '아침의 마법'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다. 매일 아침 마법처럼 일상 속에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마뗑킴은 공식몰을 통해 붓기 완화를 돕는 마지두마뗑의 스킨케어 라인 '오브(AUBE) 시리즈'를 공개하고 첫번째 제품인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 외 크림, 토너, 앰플, 클렌징, 선케어 제품 등 총 7종의 오브 시리즈 제품이 2월중 순차 공개된다. 마뗑킴은 이후 색조, 바디 등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마뗑킴은 또 2월 중 오브 시리즈 출시와 함께 W컨셉 입점을 준비 중이다. 2월 말에는 오프라인 최초로 오브 라인 7종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단독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마지두마뗑은 마뗑킴 고유의 콘셉트에 더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자사가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