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라이비, 2월14일 컴백…미니 2집 'W.A.Y' 발표

트라이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내달 컴백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월14일 오후 6시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WE ARE YOUNG)'가 발매한다고 알렸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LEVIOSA) 이후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지었다. 앞서 다채로운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미지와 비디오부터 직접 안무 창작한 신보 수록곡 '위치'(WITCH) 퍼포먼스 영상까지 다양한 스포일러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이날 공개된 커밍쑨 이미지에는 앨범 타이틀명 'W.A.Y'와 앨범 릴리즈 정보가 담겨 기대감을 북돋웠다. 앨범 정보와 함께 비비드한 컬러감과 키치한 포인트가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높인다.


새 앨범 'W.A.Y'는 '위 아 영'(WE ARE YOUNG)의 약자로, 전작들과는 180도 다른 신선한 콘셉트와 트라이비의 폭넓은 스펙트럼, 유니크한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트라이비는 한층 성장한 음악성과 뚜렷한 음악적 개성으로 스펙터클한 변신을 알리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지난해 2월 데뷔한 트라이비는 그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이퀄(EQUAL) 캠페인' 9월 아티스트,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2022 Asia Model Awards)' 라이징스타상 수상하는 등 활약을 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