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신현준 "수영장서 만난 아들 친구 엄마와 물속 대화, 잘못한 거냐"

뉴스1

입력 2023.01.30 11:13

수정 2023.01.30 14:05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신현준이 아들 친구 엄마와 수영장에서 만난 사연으로 논쟁을 야기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 신현준은 수영장에서 아들 친구 엄마를 만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질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현준은 "이것만 물어보겠다. 큰애랑 아내랑 저랑 수영장에 갔다. 민준이 친구를 만났다. 애 엄마랑만 같이 왔다.
혼자 왔기에 애들끼리 친구니까 아빠니까 같이 놀아주다가 이야기도 했다. 물 안에는 민준이, 나, 민준이 친구, 민준이 친구 엄마가 있었다"며 경험담을 말해 수영장 논쟁을 야기했다.

류시원은 "수영복 입은 엄마"라며 신현준 아내가 기분 나쁠 수도 있는 상황임을 꼬집었고 배기성도 "형이 나와야지. 나와서 대화할 수 있잖아"라며 신현준이 아내를 더 배려해야 했음을 언급했다. 허영만은 "혼자 살아라”며 탄식했다.

신현준이 "이게 잘못한 거냐"며 의아해하자 배기성은 “형이 잘못한 건 없는데 상황이 그러니 사과해야 한다. 오해하게 행동했잖아. 형수님이 왜 그러셨나 생각해 보니까 형이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게 이야기한다.
형이 누구에게나 친절한 게 싫은 거다. 여자는 남들에게 불친절하고 나한테만 친절한 게 좋다"고 설명했다.


신현준은 "친구 엄마에게 불친절하게 '안녕하세요' 그러면 '왜요' 그러냐"며 황당해하다가 "경미를 되게 사랑한다"며 아내를 향한 사랑 고백으로 수습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