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비대면 상품 가입 시 최대 6개 경품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 시 최대 6번의 경품을 제공하는 'Wa뱅크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개월간(2024년 2월 1일부터 7월 31일) 비대면 채널을 통한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조건 충족 시 상품별 쿠폰 1매, 개인별 최대 6매, 선착순 5000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원화적금(월 저축금 20만원 이상) △원화예금(신규 가입금액 500만원 이상) △외화적금(미화 100달러 이상) △외화예금(미화 1000달러 이상) △펀드(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개인형 IRP(신규 가입금액 5만원 이상) 이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광주 Wa뱅크(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컴포즈커피 5000원권 △GS25 편의점 5000원 상품권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1개월권 중 원하는 경품 선택까지 완료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 지급일 기준 정상 계좌 유지 및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 와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 Wa뱅크에서 6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재테크의 즐거움과 편리한 금융 생활을 함께 누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