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은 부산신보의 사회공헌활동 강화와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체결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반기 ▲쿨루프 지원사업 '더위야! 안녕' ▲자원봉사은행 봉사미션 활동에 이어 하반기에도 ▲제27회 IAVE 2024 부산세계자원봉사대회 참여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연말맞이 연탄나눔 등 부산지역 내 봉사활동을 상호 협력해 추진하기로 했다.
부산신보는 오는 10월 부산에서 열리는 제27회 IAVE 2024 부산세계자원봉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센터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금정문화회관, '11시 브런치 콘서트' 개최
부산 금정구 금정문화회관은 은빛샘홀에서 8월의 브런치 콘서트 ‘클로드를 위한 탱고’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관객을 찾는다고 20일 밝혔다.
탱고의 맛을 한껏 살려줄 한국 반도네온의 대명사 고상지와 함께 바이올린의 윤종수, 피아노의 조영훈으로 트리오를 구성했다. 음악평론가 조희창의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비한 잡학사전) 해설이 여러분을 탱고의 세계로 안내한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1만5000원(커피 포함)이다. 금정문화회관 누리집,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