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뉴시스] 이순철 기자 = 강원 강릉시는 강릉과학산업진흥원 김남수 원장이 1년 연임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28일 이사회 의결을 통해 김남수 원장을 1년 연임을 확정하고 임영장을 수여했다.
이번 연임으로 김남수 원장은 12월1일부터 1년간 다시 한 번 원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김 원장은 그동안 강릉 지역의 과학기술 산업 발전과 연구개발 촉진에 크게 기여했으며, 연임을 통해 주요 사업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더 큰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남수 원장은 “이번 연임은 저에게 큰 책임감과 사명감을 부여한 만큼, 강릉의 과학기술과 산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시는 김남수 원장의 연임으로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은 강릉시 천연물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지정과 연계해 추진 중인 코스메슈티컬 소재 산업화 플랫폼 구축 사업 등 주요 과제들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기회발전특구 지정에 따른 천연물바이오·세라믹 신소재 관련 산업 발전과 혁신적인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grsoon8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