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동도시가스,‘CCM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

뉴스1

입력 2024.12.09 19:01

수정 2024.12.09 19:01

경동도시가스가 12년 연속으로 CCM 인증기업이 되어 ‘CCM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경동도시가스 제공)
경동도시가스가 12년 연속으로 CCM 인증기업이 되어 ‘CCM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경동도시가스 제공)


(울산=뉴스1) 김재식 기자 = 경동도시가스가 12년 연속으로 CCM 인증기업이 되어 ‘CCM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9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공동 주최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명예의 전당 부문'에 선정돼 공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기업의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에 대한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는 국가 공인 인증 제도로, 평가 및 인증을 2년마다 실시하고 있다.

‘CCM 명예의 전당’은 연속 7회 이상 CCM 인증을 받고 12년 이상 유지한 기업에게만 수여된다.

경동도시가스는 2012년 도시가스업계 및 울산 기업체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경동도시가스는 지난 6월에는 7회 연속 인증을 받아 12년 연속으로 CCM 인증기업이 되면서 이번에 ‘CCM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경동도시가스는 고객만족센터의 소비자의 의견을 CCM협의체 및 성과분석회의에서 개선방안을 도출해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이 높게 평가를 받았다.


경동도시가스 이지수 최고고객책임자(CCO)는 “관련업계 최초 및 울산지역 유일의 CCM인증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