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행정·사회복지·전산·시설(건축·일반토목) 직렬
전국 지방직·국가직 대상 1월 13~31일 전자접수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도의회는 전입 희망 공무원을 공개모집하는 '2025년 제1회 도의회 공무원 전입시험' 공고를 도의회 누리집과 나라일터(www.gojobs.go.kr) 게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집 직렬은 일반행정·사회복지·전산·시설(건축·토목)직이며, 9급부터 7급까지 해당 직렬에 해당하는 전국의 지방직 또는 국가직 공무원은 응시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1월 13일부터 31일까지 도의회 인사 담당자 이메일(mijinkim11@korea.kr)을 통해 접수하며,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시험을 거쳐 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자격 요건, 선발 및 지원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도의회 누리집 또는 나라일터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의회는 이번 모집을 통해 올해 신설된 예산정책담당관과 완공을 앞두고 있는 신축 청사관리 인력을 보완한다는 방침이다.
최학범 의장은 "이번 전입 공모는 다른 지방자치단체와 중앙부처의 업무 경험을 가진 우수 인력을 영입하기 위한 것으로, 도민과 함께하는 신뢰받는 민생의회 실현에 뜻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