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서울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서울시 채널 친구 고마워' 이벤트를 1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문자에 숨겨진 숫자는? △내가 받고 싶은 소식 골라 담기 △서울시와 친구 할래요?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카카오톡 문자에 숨겨진 숫자는?' 이벤트는 3일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 문자에 발송된 내용을 확인해 미션 숫자를 찾아 입력하는 형태다.
'내가 받고 싶은 소식 골라 담기'는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받고 싶은 소식의 주제를 선택하는 이벤트다.
서울시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의 의견을 향후 카카오톡 채널 문자 발송에 반영할 예정이다.
'서울시와 친구 할래요?'는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가 아닌 시민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화면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거쳐 총 750명에게 해치 얼굴 쿠션, 서울 아몬드 3종 박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왕희순 서울시 콘텐츠담당관은 "앞으로도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많은 분이 서울의 핵심 소식을 빠르게 받으시고, 서울의 주요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