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여가 생활 맞춤형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른자클럽은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의 의미를 담은 '노른자'들이 모여 여가문화 경험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2023년 12월 출범 이후 총 320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다.
노른자클럽 3기는 'NOL 레시피'라는 콘셉트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여가 활동을 조합해 즐기고 나아가 놀이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2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활동 기간에 노른자들의 여가 생활을 지원하고자 쿠폰팩과 리워드(보상)를 포함해 총 400만 원 상당의 전용 혜택을 증정한다.
또 매월 9명의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밖에 여행 인플루언서 초청 클래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3기 노른자는 15일까지 야놀자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집한다.
여행과 여가를 좋아하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통하는 것을 즐기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원 동기 및 여행 관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200명의 노른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2일에 개별 공지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노른자클럽은 고객들이 각자만의 여가 경험을 공유해 스스로 일상 속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놀이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