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결혼준비 궁금증 해결"…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료'

뉴시스

입력 2025.02.17 13:53

수정 2025.02.17 13:53

150쌍 찾아 상담·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료'.(사진=보람그룹 제공) 2025.0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료'.(사진=보람그룹 제공) 2025.0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보람그룹의 마이스 계열사 보람컨벤션이 주최한 제3회 웨딩초대전이 예비부부들의 관심 속 막을 내렸다.

17일 보람그룹에 따르면 지난 9일 울산 남구 보람컨벤션 특별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50쌍의 예비부부가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했다.

초대전에서는 원스톱 웨딩 상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웨딩홀을 비롯해 스튜디오, 예물, 한복, 정장, 허니문, 가구 및 전자제품까지 한 곳에서 상담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웨딩홀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웨딩홀은 빛과 영상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기술을 적용해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부는 신랑과 신부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연출과 최신 조명과 미디어 효과를 활용해 특별한 웨딩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한 예비 신부는 "결혼 준비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웨딩초대전에 방문해 한자리에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편리했다"며 "특히 웨딩홀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현장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기대 이상이었다"고 말했다.


보람컨벤션은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비아젬 예물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했다. 비아젬은 신랑과 신부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활용해 맞춤 제작하는 합성보석이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웨딩초대전을 통해 예비부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