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하이마트(071840)는 3월 한 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역대급 혜택들을 모아 '전동쎄'(전국 동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3월 7~13일까지 '브랜드위크' 할인 행사를 모든 점포에서 진행한다. LG전자와 삼성전자 행사상품을 7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품목 수에 따라 최대 8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여기에 LG전자와 삼성전자의 브랜드별 다품목 구매 행사 혜택까지 더하게 되면 구매 금액과 품목 수에 따라 최대 73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트웨딩클럽' 행사를 통해 브랜드 상관없이 행사상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웨딩홀 계약서와 청첩장을 통해 결혼을 인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업계 최초로 로보락, 드리미, 에코백스, 삼성전자, LG전자 5개 로봇청소기 주요 브랜드 행사상품을 모아 진행하는 통합 행사도 준비했다. 5개 브랜드 행사상품 구매 시 5년 연장보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품뿐 아니라 케어 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안심케어Sale'을 통해 3월 한 달간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평소보다 최대 15% 할인한다. 서비스 상품을 2개 이상 동시구매 시, 1개당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