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정선 북평면, 어르신 400명 경로잔치…"온정 나눔"

뉴시스

입력 2025.10.27 14:17

수정 2025.10.27 14:17

여성단체협의회 주최
27일 정선군 북평면에서 열린 경로잔치 모습.(사진=정선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7일 정선군 북평면에서 열린 경로잔치 모습.(사진=정선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정선군 북평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승환)는 27일 북평면복지회관에서 북평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맹영빈) 주최로 지역 어르신 400여 명을 초청해 ‘2025년 북평면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해온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복지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복지 정보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정선군립예술단 아우라지팀과 손풍금 사랑회의 공연이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따뜻한 식사와 기념품을 대접해 지역 공동체의 온정을 전했다.

맹영빈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어르신들과 함께 웃고 나누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환 북평면장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이 오늘의 북평면을 일궈오신 주역”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향상과 모두가 행복한 북평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asinoh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