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써모스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3일 하루만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보온 도시락과 텀블러 등 수험생의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우아한 부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써모스의 수능 시즌 인기 제품들을 실용적인 구매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은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 3종 등이다.
일체형 보온도시락은 한국인의 식문화를 반영해 밥·국·반찬을 모두 담을 수 있다.
진공 단열 이중구조로 따뜻하고 맛있는 온도를 유지하며 분리형 반찬 용기로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다.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반찬 용기를 함께 구성해서 위생적이다. 죽·볶음밥·국 등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넉넉한 크기의 보온 용기, 반찬 용기 2개, 젓가락, 보온백의 5가지로 구성됐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휴대성이 뛰어난 손잡이 텀블러, 그리고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협업 텀블러 신제품까지도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