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3D·OLED G8·OLED G6 등…"최상의 몰입감 직접 경험"
삼성전자, 넥슨 메이플 아지트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설치오디세이 3D·OLED G8·OLED G6 등…"최상의 몰입감 직접 경험"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는 3일부터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에 마련된 넥슨 메이플 아지트에서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메이플 아지트는 총 177석, 약 200평 규모의 플래그십 게이밍 공간으로, 삼성전자는 전 좌석에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설치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에서는 국내 최초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와 4K·240㎐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팀 룸에서는 최대 5명의 친구와 함께 '오디세이 OLED G6'를 통해 효과적인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존에서는 4K 화질과 1㎳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G7', 초고속 180㎐ 주사율과 QHD 해상도의 '오디세이 G5'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D 굿즈 스토어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7의 8형 메인 디스플레이 대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메이플스토리M' 모바일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5'에서 게임 체험존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제품의 게임 경험을 알리는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삼성만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와 갤럭시 Z 폴드7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몰입감으로 게임을 직접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