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트리부터 1캐럿 다이아까지…CU, 크리스마스 기획전 개최

뉴스1

입력 2025.12.07 10:42

수정 2025.12.07 10:44

CU 크리스마스 기획전(CU 제공)
CU 크리스마스 기획전(CU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U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1캐럿 다이아몬드 주얼리, 홀 케이크 등 다양한 연말 파티 필수 아이템을 모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U는 홈파티와 선물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대거 출시하며 고객들을 온오프라인 점포로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CU는 다양한 30종의 상품을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의 홈배송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홈배송은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주소로 별도 배송비 없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우선 크리스마스트리 2종을 준비했다.

볼, 리본, 글자 장식 등 다양한 소품들도 함께 들어있다. 산타 액막이 도어벨, 트리용 전구, 볼 오너먼트 등 다양한 장식품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선물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선물은 1캐럿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미니골드의 귀걸이와 목걸이다.


이 밖에도 어드벤트 캘린더와 모나미 153 ID 만년필 세트 4종, 영화 해리포터 속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모양의 키링과 그립톡 형태의 교통카드 등도 판매된다.

또 △메타몽 블루베리 케이크 △꿀고구마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비롯해 하트 모양의 마카롱 파티팩도 준비했다.


임형근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가성비 높은 다양한 상품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