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웅진식품 솔브앤고 맥스타민, '소방의 날' 기념 이벤트 성료

뉴스1

입력 2025.12.09 08:20

수정 2025.12.09 08:20

웅진식품 소방청 맥스타민 사연 이벤트.(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소방청 맥스타민 사연 이벤트.(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종합비타민&미네랄 드링크 '솔브앤고 맥스타민'이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진행한 전국 소방관 응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지난달 9일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해 소방관들을 응원하고자 '솔브앤고 맥스타민 & 소방의날 사연 공모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국 각지의 소방서에서 총 680여 건의 추천 사연이 접수됐으며 이 중 5곳을 최종 선정해 소방서별로 솔브앤고 맥스타민을 전달하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정된 소방서는 △산청소방서 △울산남부소방서 △광산소방서 △대전유성소방서 △안동소방서로 올 한 해 화재∙사고 현장에서 특히 많은 구조를 펼친 소방서 중 동료들의 추천이 두드러진 곳을 기준으로 최종 선정했다.


소방관들에게 전달된 솔브앤고 맥스타민은 액상형 종합 비타민&미네랄 드링크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타우린을 비롯해 비타민 D·칼슘·아연 등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았다.

또한 당류 제로∙저칼로리 설계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관 여러분께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이번 응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따뜻한 사연을 보내주신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응원을 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일상에 작은 힘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