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결제 금액 7% 적립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SSG닷컴은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오는 1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SSG닷컴은 e커머스 멤버십 갈아타기를 고민하는 고객 수요와 맞물려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 멤버십의 핵심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SSG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SG닷컴 새 멤버십은 국내 대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 등 생생한 스포츠 중계 등을 볼 수 있다.
기본 혜택에 포함시키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 형태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점포를 기반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당일 또는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 주간배송과 쓱 트레이더스 배송을 운영 중이다.
주요 광역시와 특례시에서는 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배송되는 쓱 새벽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새 멤버십이 신뢰도 높은 장보기 서비스를 찾는 고객 유입에 속도를 붙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쓱닷컴 일 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0%, 일 평균 방문자 수는 15% 증가하며 눈에 띄는 오름세를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