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중국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지난 6일 중국 항저우에서 단독 팬미팅 '클로저 데이'(CLOSER DA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 9월 난징과 상하이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현지 팬들과 교류한 바 있다. 8월에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을 보유한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올해 신설한 음악 시상식 '티마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TIMA International Music Awards)에 출연해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거운 환호로 물들였다.
이처럼 꾸준한 중국 프로모션을 통해 중화권 팬덤을 사로잡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번 '클로저 데이'에서 공연 전 사운드체크 일환으로 진행된 토크 코너를 시작으로 다양한 코너와 게임, 토크를 선보이며 현지 팬심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각, 청각, 시각, 촉각을 테마로 나눈 코너에서 제한 데시벨 지키기, 틀린 그림 찾기 등 미니 게임을 펼쳤고, 유쾌한 팀워크와 입담을 뽐내며 차세대 예능돌 수식어를 재차 증명했다. 또한 현지 팬들이 사전에 작성한 질문지를 직접 읽고 답하며 다양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그룹 포토 촬영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귀갓길을 직접 배웅하며 따뜻한 팬 사랑도 전했다. 팬미팅을 찾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중국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클로저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환영해 주신 클로저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중국을 찾아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더 많은 지역의 클로저들을 만나기 위해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026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비욘드 유어 아이즈'(BEYOND YOUR EYES)로 팬들과 만난다.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의 포문을 열고,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 2월 10일과 11일 도쿄, 13일 나고야, 15일 오사카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