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검색결과 총 957

  • 삼성전자 주가 오르더니.. 이재용, 다시 대한민국 최고 부자됐다
    삼성전자 주가 오르더니.. 이재용, 다시 대한민국 최고 부자됐다

    [파이낸셜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한국 최고 자산가 자리에 올랐다. 17일(현지시간) 포브스는 '2024년 한국 최고 자산가' 50인의 명단을 공개하면서 이 회장을 첫번째로 꼽았다. 포브

    2024-04-18 21:32:36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

    [파이낸셜뉴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퓨처랩)이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SGM 인디게임 부문은 창업 역량을 갖춘 인디게임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2024-04-17 08:39:04
  • 모바일 밖으로 나온 웹툰...영화, 애니로 무한확장
    모바일 밖으로 나온 웹툰...영화, 애니로 무한확장

    [파이낸셜뉴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K-웹툰 인기가 커지면서 웹툰 지식재산권(IP)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드라마와 영화가 크게 늘고 있다. 파격적 상상력을 펼친 웹툰 작품들이 모바일을 벗어나 드라

    2024-04-07 17:29:41
  • 국내 액셀러레이터, 5년간 2조7702억 투자 진행

    액셀러레이터(창업기획자·AC) 업계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 정부가 초기 창업기업에 대한 지원을 늘릴 것으로 예상돼 향후 시장 전망도 밝다. 3일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가 발간한 '2023 대한민국 액셀러레이터 산업

    2024-04-03 18:13:11
  • 20~40배 성장세 보이는 AC업계 '제2 벤처붐 이어가나'

    [파이낸셜뉴스]   #OBJECT0# 액셀러레이터(창업기획자·AC) 업계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 정부가 초기 창업기업에 대한 지원을 늘릴 것으로 예상돼 향후 시장 전망도 밝다.  3일&n

    2024-04-03 14:15:21
  • 경기도, K-콘텐츠 지식재산권 융복합 제작 지원...참여기업 모집
    경기도, K-콘텐츠 지식재산권 융복합 제작 지원...참여기업 모집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는 'K-콘텐츠 지식재산권(IP) 융복합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도내 중소 콘텐츠제작사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K-콘텐츠 지식재산권(IP) 융복합 제작 지원' 사업은 경기도가

    2024-03-20 10:08:17
  • 오프라인에서도 즐긴다...에픽세븐, ‘크로스카드: 에픽세븐’ 출시
    오프라인에서도 즐긴다...에픽세븐, ‘크로스카드: 에픽세븐’ 출시

    [파이낸셜뉴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을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로스카드: 에픽세

    2024-02-23 16:00:30
  • 스토브인디 출시 게임 1000개 돌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 출시된 게임 타이틀 수가 1000개를 넘어섰다. 21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올해로 서비스 5년차에 접어든 스토브인디는 국내 게임사에서 운영하는 유일한 인디 게

    2024-02-21 18:27:32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출시 타이틀 1000개 돌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출시 타이틀 1000개 돌파″

    [파이낸셜뉴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 출시된 게임 타이틀 수가 1000개를 넘어섰다. 21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올해로 서비스 5년차에 접어든 스토브인디는 국내

    2024-02-21 11:09:23
  • 게임 팬들 모여라…팝업스토어부터 카페까지
    게임 팬들 모여라…팝업스토어부터 카페까지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임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재미있고 특이한 경험을 즐기는 MZ세대들을 타깃으로, 단순히 게임을 알리는 것을 넘어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친밀도를 높이기 위

    2024-02-16 15:5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