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YG 걸그룹 김지수, ‘무한도전’에도 출연? ‘풋풋한 연습생 시절’ 눈길

입력 2014.10.22 07:46수정 2014.10.22 13:41
YG 걸그룹 김지수, ‘무한도전’에도 출연? ‘풋풋한 연습생 시절’ 눈길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의 '헤픈 엔딩'과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지수는 21일 자정 공개된 에픽하이의 8집 '신발장'의 더블 타이틀곡 '헤픈 엔딩'과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김지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청순한 매력를 가진 그의 외모에 데뷔 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후끈하다.

이와 더불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YG 연습생 김지수 무한도전 출연'이라는 글과 함께 방송화면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해 무한도전 '2013 자유로 가요제' 특집 당시 하하가 YG 사옥 식당을 찾았을 때 식당 한편에 있던 김지수와 연습생들의 모습이 포착된 찰나의 순간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연습생들 사이에서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이 보여 관심을 모은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YG 걸그룹 김지수, 어떤 모습이든 무결점", "YG 걸그룹 김지수, 데뷔 기다려져", "YG 걸그룹 김지수,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